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21일 목요일

그림구입, 그림판매 플랫폼 ‘큐알아트’, 안전한 미술품 거래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 구축

[=아시아뉴스통신] 이경영기자 기사입력 : 2019년 09월 30일 17시 45분

자료사진.(사진제공=큐알아트)

상류층들만의 취미로 인식되었던 미술품 수집이 미술품 거래 플랫폼의 등장으로 대중화되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온ㆍ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화가들의 그림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작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경매 시스템을 통해 희소 가치가 있는 작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그림구입 플랫폼을 찾아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잘 알아보지 않고 무턱대고 그림을 구입할 경우 위작의 우려가 있을 뿐만 아니라 잘못된 경매 시스템으로 인한 금전적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그림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안전한 구매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지, 위작의 우려가 없는지 등 복합적인 요소를 확인해보는 것이 권장된다.

이처럼 미술품 거래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림구입 플랫폼 ‘큐알아트’가 높은 신뢰도와 안전성을 바탕으로 관련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큐알아트는 미술품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화랑으로써 그림으로 메마른 정서를 회복시켜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자는 이념 아래 설립되었다.

그림구입 플랫폼 큐알아트는 그림구입, 서양화 및 초상화 등 주문제작, 작품 위탁판매 및 작품판매 상담 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오프라인 전시장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작가별 작품과 구매 가능한 작품, 가격, 그림 형태 등을 확인할 수 있고 경매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큐알아트)

해당 관계자는 "큐알아트에서는 국전 심사위원장 및 국전 심사위원과 국전 대상, 특선 작가, 미대 교수 등 150여명의 국내ㆍ외 유명 화가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미술시장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위작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어 실제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림구입 플랫폼 큐알아트는 개인이나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소장 작품들을 직접 위탁 받아 홈페이지 내 소장 작품 판매 코너를 통해 구매 수수료 없이 판매하고 있다. 또한 경매를 통해 화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경매의 경우 낙찰 확정 시 입금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되어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큐알아트 관계자는 “최근 취미, 재테크 등의 수단으로 미술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그림구입을 위해 큐알아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미술품 거래 플랫폼 큐알아트는 국내ㆍ외 화가들의 작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고 있으며 위작 걱정 없이 다양한 미술품을 소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큐알아트 온,오프라인 전시장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마두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그림구입 및 경매 문의는 유선문의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tn01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