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동백꽃 필 무렵’ OST, 오왠 참여한 'Loser' 발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위수정기자 송고시간 2019-10-09 09:53

제공=팬엔터테인먼트,모스트콘텐츠

[아시아뉴스통신=위수정 기자] 가수 오왠(O.WHEN)이 KBS2 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연출 차영훈 극본 임상춘)의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수목극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며 고공행진 중이며 공효진, 김하늘, 김지석, 손담비 등 배우들의 열연과 흥미로운 전개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Loser'는 오왠(O.WHEN)의 러프하면서도 쓸쓸한 목소리로 사랑 앞에 루저라고 고백하는 한 남자의 감정을 표현해 주인공들의 감정선에 애절함을 담아낸 곡이다. 가슴 먹먹한 피아노 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더해주고 있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오왠(O.WHEN)은 매력적인 중저음의 보이스와 세련된 감성으로 나만 알고 싶은 가수에서 대세로 떠오른 아티스트이며 '오늘', '미지근한 밤'등을 포함한 다수의 노래들로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다수의 히트 드라마의 OST에 참여해 OST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이번 OST에서도 오왠(O.WHEN)만의 음악적 컬러와 몽환적인 보이스가 곡에 잘 녹아들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2 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은 방송 시작과 동시에 수목극 1위로 등극하며 수많은 호평 속에 고공행진 중인 드라마로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이의 폭격형 로맨스 "사랑하면 다 돼!" 이들을 둘러싼 생활밀착형 치정 로맨스로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한편, 가수 오왠(O.WHEN)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의 두번째 OST ‘Loser'는 오늘 9일 정오에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