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서울스토어 플리스, 토스퀴즈 2개 정답은? '총상금 3000만원+최대 70%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0-09 19:44

서울스토어 플리스. 출처-토스 홈페이지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서울스토어 플리스' 깜짝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9일 첫번째 퀴즈는 "서울스토어 플리스 프로모션은 최대 ○○% 할인 행사중 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라고 주어졌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70'이다.


이어진 두 번째 문제는 ‘서울스토어 플리스 프로모션에서는 실시간 ㅇㅇㅇㅇ을 볼 수 있다’이고, 정답은 ‘인기랭킹’이다.


한편, 서울스토어는 토스 행운퀴즈 오픈과 함께 서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리스 10% 쿠폰’을 제공하는 ‘플리스 기획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W시즌을 맞이해 잇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플리스(Fleece)’ 제품과 함께하는 이벤트인 만큼 해당 프로모션을 향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플리스 프로모션’은 서울스토어 플리스 카테고리 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이 최대 7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언리미트’, ‘어커버’, ‘프랑켄모노’ 등 인기 제품들이 선보여질 예정이며 해당 할인 쿠폰은  9일부터 10월 1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