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1월 22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다낭 이발소 다낭 귀청소 색다른 경험 '강남이발소'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1 16:43


우리나라 사람들이 해외 여행을 가는 곳 중에서도 베트남 하면 저렴한 물가로 유명해서 이미 국내에서는 핫한 해외 여행지로 자리를 잡고 있다. 그중에서도 한국인들 사이에 유명한 베트남 여행지들이 바로 하노이, 호치민, 다낭이다.

유명한 맛집과 건강을 위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그중에서도 이색 체험을 즐기는 자유 여행객들에게 흥미와 즐거움은 물론 여행중 약간의 편안함까지 느낄 수 있는 다낭 이발소 다낭 귀청소가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 중이다.

흔한 것을 싫어하는 요즘 사람들을 겨냥한 색다른 인기 여행지라고 이야기 할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히고 있는데, 호기심에 한 번 방문을 하게 되면 재방문으로 이어질 정도로 호응도가 높다고 한다.

이발 서비스가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한국의 그것과는 달리 다낭 이발소 다낭 귀청소는 얼굴 마사지와 함께 면도, 귀파기, 다리마사지, 어깨 마사지, 등 마사지, 샴푸 총 90분 코스를 베트남 현지 금액으로 30만동 US달러로 14달러면 제공을 받을 수 있어서 인기이다. TV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도 나왔던 다낭 이발소 다낭 귀청소는 연예인이 선보인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업계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기존의 식상한 다낭 현지 여행에 지루함을 느끼던 여행객들이 좀 더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이발소라는 이미지로 인해서 남성에게만 제약이 있는 곳이 아닌가 생각할 수도 있지만 막상 들어가 보게 되면 그러한 의미가 아님을 짐작할 수 있다. 더운 날씨인 다낭을 여행하는 여행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해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곳인 만큼 철저한 위생 관리를 통해서 소독기에 살균과 소독 과정을 거친 도구들을 사용하고 있다.

가만히 누워만 있어도 직원들이 귀청소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며 마무리로 시원하게 샴푸까지 해주는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어서 더운 베트남 현지를 여행하는 여행객들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인 곳이 아닐 수가 없다. 어설픈 휴식이 아닌 잠깐동안의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렇게 가성비를 모두 갖춘 퀄리티 높은 서비스는 한국 관광객들에게 입소문이 나 예약이 없이는 방문이 힘들 정도다. 다낭 이발소 다낭 귀청소는 식상하게 느껴질 수 있는 아로마 마사지나 스톤 마사지와는 다른 색다른 문화 체험과 동시에 이색 경험을 할 수 있기에 독특한 것을 좋아하는 세대들에게 인기가 좋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 위치는 한시장에서 차로 5분 정도 거리에 판반동이라는곳에 위치해 있다. 그랩이나 구글맵에 다낭 강남이발소라고 검색하면 자세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