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9월 25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김포공항 주차대행 ‘피플주차장’, 합리적인 주차요금으로 이용객은 높은 만족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3 06:00


제주나 부산 등 국내선을 이용할 때는 일반적으로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저가항공이 다수 생겨남에 따라 여객의 숫자는 크게 늘어나게 되었지만 연관시설의 확충은 이뤄지지 않아 불편함을 느끼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협소하게 편성되어 있어 불편함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데, 지난 12월부로 쾌적한 주차환경 조성 등을 이유로 내세워 김포공항 주차요금까지 인상하였다. 현재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의 요금이 책정되어 있어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김포공항 방문객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주차하기 위해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들을 이용하기 시작하였는데, 그 중에서 피플주차장은 뛰어난 입지 조건은 물론 합리적인 주차비용으로 구성해 이용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최근 여행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어저렴한 주차비용에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의 주차요금으로 주차장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3일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발렛서비스를 담당하는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했을 때도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공항까지 도보로 10분 이상 소요되는 반면에 피플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공항 출발층까지 약3분이 소요된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피플주차장은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 전용앱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재이용률이 높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행객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고 전했다.

피플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피플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