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고양, 일산, 파주 애견 분양·미용·유치원 ‘페리토’ 고객 감사 100% 당첨 경품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4 14:51


경기 고양, 일산, 파주 애견분양, 애견미용, 애견호텔, 애견유치원 전문업체 ‘페리토(PERRITO)’ 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페리토는 반려동물 행동교정사가 상주하면서 반려견의 분양과 더불어 반려견의 행동교정을 통해 반려견 입양 후에도 보호자가 필요로 하는 서비스와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페리토는 반려견을 분양하고 교육하는 데 그치지 않고 반려인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근이나 출장, 장기간 여행 등의 이유로 반려견을 잘 보살필 수 없는 상황을 고려해 애견호텔, 애견유치원도 함께 운영 중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고객 감사 이벤트는 100% 경품 당첨 이벤트로, 휴대폰 문자 수신번호란에 #3838을 입력 후 메시지란에는 ‘페리토’를 입력해서 전송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문자 발송 후 1분 이내로 당첨문자가 전송되기 때문에 경품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100만 원 상당 유치원 1달 이용권, 2등 50만원 상당 유치원 10회 이용권부터 미용 50% 할인권과 호텔 1박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페리토에서는 매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메라니안, 말티즈, 비숑 품종과 최근 TV 광고, 예능프로그램 등을 통하여 인기를 얻고 있는 푸들, 프렌치 불독,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를 만나 볼 수 있다.

‘페리토’는 현재 일산 라페스타점, 고양 스타필드점, 파주 야당점을 운영 중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