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맞선∙소개팅에서 호감 줄 수 있는 패션 팁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5 10:50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가을 겨울 시즌에 맞춰 맞선∙ 직장인소개팅에서 상대방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패션 팁을 공개했다.

19년 동안 수많은 성혼을 이뤄오고 현재까지 높은 성혼율을 달성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커플매니저는 “소개팅, 맞선은 첫인상에 따라 그날의 분위기가 결정된다”고 전하면서 “첫인상에서 패션은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옷을 신경 쓰지 못한 채로 소개팅 장소에 나갈 경우, 상대방은 존중 받지 못한다는 느낌을 받을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맞선∙ 소개팅에서 상대방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가을 겨울 시즌 패션 팁은 무엇이 있을까? 남성의 경우에는 “베이지, 브라운, 네이비 계열의 스웨터와 면바지를 조합한 캐쥬얼하면서도 단정한 패션이 호감을 얻기에 좋다”고 한다. 또한, "액세서리는 시계를 제외한 반지나 목걸이, 팔찌 등은 착용하지 않는 것이 더욱 깔끔해 보이는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여성의 경우에는 원피스에 니트 카디건을 걸치거나, 롱 트렌치코트로 트렌디하게 연출해 보는 것을 추천했다. 너무 짧은 미니스커트나 과한 향수, 액세서리의 사용은 상대방에게 부담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본사를 두고 부산 해운대, 대전 둔산동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EAST관(별관)에 결혼정보업체 지사를 전국적으로 운영하며 VVIP 고객에게 비공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초혼 회원과 30대 재혼, 40대 재혼, 50대 재혼회원 들을 위한 미팅파티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으며 오는 12월 연말, 롯데호텔 서울에서 200명의 미혼남녀들이 참석하는 대규모 호텔파티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개최를 앞두고 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의 소통을 중시하여 퍼플스 결혼정보사이트내에 결혼정보회사등급표, 결혼정보회사가입비,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순위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