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봉화 새내기공무원.임용예정자 역량강화 교육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남효선기자 송고시간 2019-10-15 16:09

15일 엄태항 경북 봉화군수가 새내기공무원 및 신규임용예정자 46명을 대상으로 공직마인드 함양과 역량강화를 위한 특강을 갖고 있다.(사진제공=봉화군)

경북 봉화군(군수 엄태항)이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일정으로 봉화군 청소년센터 및 소천면 소재 협곡구비마을에서 새내기공무원 및 신규임용예정자 46명을 대상으로 공직마인드 함양과 역량강화 교육을 갖는다.

이번 교육은 2019년 3월 이후에 발령받은 신규공무원 및 신규임용예정자를 대상으로 엄태항 봉화군수 특강과 선배공무원교육을 통해 사회에 첫발을 딛는 직원들의 조직 적응을 돕고 신규 공직자의 공직에 대한 소명의식과 청렴마인드 함양을 통한 공직가치관 확립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생들은 교육기간 내 군수와 선배공무원에게 배우는 공직마인드 함양 교육, 봉화군정 주요시책 공유, 동료와의 유익한 관계맺기 및 교류하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교육을 받는 기회를 제공받았다.

엄태항 군수는 "임용예정자 대상 교육을 통해 신규임용자들의 조직적응을 돕고 공직자로서의 올바른 마인드를 함양하고 새로운 변화와 도전 더불어 풍요로운 봉화 만들기에 보탬이 되는 인재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