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 청소업체 창업교육비 최대 50% 할인 이벤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6 09:00


청소창업교육 전문기관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은 오는 11월부터 교육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대행이나 청소업체에 관심 있는 청소창업 예정자 혹은 이사청소나 입주청소 홈청소 위주로 하다가 추가적으로 창업아이템을 고민하는 사람, 청소대행업체 운영중 여러가지 장벽에 부딪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등 누구나 청소교육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교육비 할인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개강 2주전 우선 신청하거나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의 네이버 카페를 통해 교육 접수할 시 또는 일정 카페활동에 따라 우수회원으로 등업이 되면 각각 5~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교육 중 과제 제출 성실도와 사업계획서, 교육후기 작성 등에 따라 10%씩 추가환급도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청소대행전문가 교육과정에 한하여 진행되고 청소교육내용은 청소의 기초부터 세제 사용법, 청소장비도구 사용법, 이사입주청소 방법, 친환경 청소방법, 마감재별 특성과 오염제거 방법, 새집증후군, 마루코팅, 냄새제거, 곰팡이제거, 계단청소, 대리석청소기초, 주방상판연마광택, 주거공간 멀티코팅, 바닥청소코팅, 카펫청소, 준공청소, 화재청소, 공장청소, 고객응대, 전화상담스킬, 사업자등록증 및 허가증 발급, 독립창업마케팅까지 청소업체 창업과 운영을 위한 다채로운 교육이 효율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단기간에 청소창업에 성공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매경아카데미 네이버 카페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확인하면 된다.  

한편 매경아카데미평생교육원은 서울 중구에 위치, 평생교육법에 따라 설립된 평생교육시설로 교육청에서 정식으로 인가 받은 청소창업전문 교육기관으로 청소교육 외에도 정리수납교육, 건물미화관리, 객실관리사, 줄눈시공교육 등 다양한 교육은 물론 무료 청소창업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