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6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아이니웨딩, 2019 하반기 일정 가을 일산 ‘웨딩박람회’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6 09:00

- 서울 및 수도권 웨딩업체와 인기웨딩홀 구성된 대형 웨딩박람회
- 100여명 웨딩플래너, 결혼식장, 스드메, 신혼여행지 등 예비부부 맞춤형 상담

예비부부가 결혼준비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웨딩업체와 서울 및 수도권 인기웨딩홀 등으로 구성된 대형 웨딩박람회가 열린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은 2019년 하반기 일정 중 가을 일산 웨딩박람회를 오는 10월 20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가 결혼준비를 위해 손품이나 발품을 팔아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결혼준비에 필요한 요소인 웨딩&혼수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아이니웨딩박람회에서는 전문 교육 과정을 통한 웨딩컨설턴트가 1대1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100여명의 웨딩플래너가 예비부부를 만나 결혼식장, 스드메, 신혼여행지 등 인터넷 등에서 찾아볼 수 없는 정보를 알려준다. 예산과 예식 컨셉 등 예비부부에게 맞는 맞춤형 상품도 제안한다.

특히 아이니웨딩은 고객이 웨딩업체 방문시 동행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차별화된 특징이다. 이를 통해 예비부부에게 심적으로 편안한 결혼준비를 도와줄 뿐만아니라 전문가의 시각으로 각각의 웨딩 상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할인 혜택이 풍성하다. 일산 지역 인기웨딩홀을 상담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홀사용료 최대 580만원 할인, 식대할인 및 무료시식 등 다양한 혜택이 예비부부에게 제공된다. 스드메 혜택도 있다. 2020년 최신샘플 무료체험, 신상드레스 무료 업그레이드(미니드레스 서비스, 가봉스냅무료, 최대 70만원 할인), 청담동 메이크업 무료체험 등을 제공한다.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에 참가했던 한 예비부부는 “결혼 준비를 하려고 인터넷 검색이나 관련 카페 등에서 다양한 상품을 찾아보았지만 어떤 게 우리 부부에게 맞는지 알 수가 없었다”며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플래너가 친절하게 제안해준 맞춤형 상품으로 선택을 빨리 할 수 있어서 좋았고, 동행을 해주셔서 두려움 없이 결혼을 준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요즘 웨딩 앱이나 카페 등 온라인 등에서 다양한 결혼준비를 위한 정보가 많다. 하지만 어떤 웨딩상품이 좋고 가격은 적당한지 등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번 일산 웨딩박람회에서는 엄선된 웨딩브랜드만 초대했으며 예비부부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 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준비를 돕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