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위트맨, 감도 있는 기능성 패션 제품으로 인기 상승 중...오는 20일까지 3차 펀딩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6 10:58

(사진제공=위트맨)

2018년 가을 와디즈 런칭을 시작으로 성공적인 브랜딩을 해나가고 있는 패션 잡화 브랜드 위트맨(wittman)은 1차 펀딩에서 목표금액의 2,500%를 넘는 폭발적인 인기에 이어 오는 20일까지 3차 펀딩을 진행중에 있다고 16일 밝혔다.

위트맨은 인기 제품인 노웻 스웨이드 로퍼는 ‘위트맨만의 감성으로 젖지않는 로퍼’라는 타이틀로 독일의 명품 가죽 테너리의 수입 가죽 소재를 직접 유통해서 제작하고 있다.

관리하기 어려운 스웨이드가 생활 방수가 되며 물수건으로도 편하게 관리 가능한 점이 특징으로 신발 내부에는 박테리아를 억제하고 향균 기능을 하는 인솔과 미드솔을 개발 적용해 신발에 필요한 기능들을 총 집합 시켰다.

또한 메모리폼과 라텍스를 믹스한 새로운 미드솔을 개발하여 구두가 딱딱하고 불편하다는 편견을 없애주고 높은 쿠션감은 오래 신어도 발이 아프지 않게 도우며, 현재는 신발뿐 아니라 벨트 아이템의 카테고리도 확장했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첫선을 보인 자동핏 벨트는 8일만에 약 850개의 제품 판매가 되는 등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위트맨 한규미 대표이사는 패션 대기업에서 잡화 MD로 근무한 이력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론칭했다. 덕분에 소비자가 원하는 잡화 악세서리의 니즈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다.

한 대표이사는 "펀딩에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 펀딩 과정에서 전해진 다양한 의견을 수렴 후 앵콜 펀딩에서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추가했다"라며 “앞으로 수입 소재들을 다양하게 사용해 고급 신발에 대한 대중적인 접근을 높일 것이다. 고급이지만 가격 경쟁력 있는, 특별한 신발을 만들기 위해 달려나갈 것이다"라고 감사함과 포부를 밝혔다. 또한 "앞으로 런칭될 신발과 다양한 잡화 아이템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와디즈 펀딩으로 론칭을 시작 후 29cm, w컨셉, 카카오메이커스 등 다양한 편집샵과 입점몰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해외에서도 러브콜을 받아 10월 수출을 준비하고 있는 위트맨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카카오플러스친구(위트맨)를 통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