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문화예술콘텐츠 기업 디노마드, 네이버 광고 파트너사 선정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6 16:21

- 디노마드, 네이버 광고 활용해 정밀한 광고 진행 나선다

문화예술콘텐츠 기업 디노마드가 이달 네이버 광고 파트너사에 선정되었다고 16일 밝혔다.

디노마드는 이달 ‘네이버 광고 파트너사’로 선정돼 네이버 디스플레이, 검색, 주제판, 동영상, 웹툰, 밴드 등을 활용한 네이버광고를 통해 기존 문화·예술·디자인 등 아티스트 네트워크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바탕으로 콘텐츠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에 있어 보다 적극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이에 디노마드는 네이버 광고를 활용해 디자인, 게임, 경제, 여행, 테크 등 다양한 분야 별 타깃팅에 나설 예정이며 노출 영역, 나이, 성별, 시간대, 지역, 모바일OS, Brand Safety에 따른 정밀한 광고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디노마드는 기업 브랜딩 강화와 인지도 확산 등 기업의 마케팅 목표에 따른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으며 교육, 출판, 전시, 미디어, FnB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진행하며 독보적인 경험을 쌓으며 전문성을 강화해왔다.

또 최근에는 예비 디자이너의 제작 및 대관 등을 지원하는 ‘디노마드웍스(DNMD WORKS)’와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을 통해 마케팅을 제안하는 ‘디노마드 크리에이티브(DNMD CREATIVE)’ 등 문화 예술 분야의 사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편, 디노마드는 지난 6월 서울시가 선정한 서울형 강소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