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시계 ‘워치위크 20%할인 대전’에 소비자 관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6 17:06


한국 최초의 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가 시계 전 상품 20% 할인 프로모션 ‘미니골드워치위크(WATCH WEEK)’를 시작했다.

미니골드는 지난 20년 동안 제품의 개성화, 가격의 차별화, 디자인의 다양화를 통해 고객의 실질적인 만족을 추구해 왔으며, 가성비 좋은 감성 디자인 시계로도 유명하다. 선물용으로 많이 찾는 미니골드 제품은 전체적인 가격대가 합리적인데,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15일부터 10월 29일까지 2주간 미니골드 시계세일을 진행하며,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20%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정상가 시계에 대해서만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에 미리 미니골드 카톡 플러스친구 추가해 기존 가격 그대로 판매되는 제품이 무엇인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쿠폰을 발급받은 후, 온라인에서 사용할 경우 미니골드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My Page에서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경우, 직원에게 쿠폰을 보여준 다음 사용할 수 있다.

미니골드는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을 맺고, 자선경매에 참여하는 등 여러 대외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로 귀걸이, 커플링, 목걸이, 팔찌, 발찌, 베이비 주얼리 등 여러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미니골드워치위크 이외에도 자체적으로 매달 다양한 상품을 기획 특가로 제시해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으며, 제품마다 디자인이 색다르고 골드, 실버, 로즈골드 등 여러 색상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미니골드에서는 ‘취준생들을 위한 합격을 부르는 주얼리’ 기획전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부분은 대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