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엔비베베 캐리와친구들 문화센터 어린이체험 뷰티클래스 강좌 오픈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7 16:40


어린이화장품 전문브랜드 엔비베베(대표 박미성)가 키즈 콘텐츠 전문기업 캐리소프트와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고,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으로 어린이체험 형식의 엔비베베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어린이화장품 교육 강좌를 새롭게 오픈한다.

현재 전국의 백화점 및 마트의 문화센터 등에서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 엔비베베 키즈 뷰티 클래스가 캐리와친구들과 만나 오는 겨울학기부터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 '엔비베베 엘리가간다 네일살롱', '엔비베베 캐리와장난감친구들 쥬얼리DIY체험' 등 더욱 재미있고 다채로운 방식의 어린이화장품 수업과 어린이체험 로비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엔비베베 교육센터 윤주희 대표원장은 “꾸미기와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어린이친구들이 그저 화장품 소비에만 그치지 않고 어른과 아이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에 대한 차이점을 인지하고 올바르게 구분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매 학기 전국적으로 어린이화장품 교육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캐리언니가 함께 한다면 아이들이 좀더 수업에 재미를 느끼고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며 “엔비베베 캐리와장난감친구들 특별 클래스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엔비베베 캐리와장난감친구들 뷰티클래스는 오는 겨울학기부터 전국의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문화센터에서 특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각 점포의 문화센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접속해 로그인한 다음, 강좌 찾기에서 수강을 원하는 점포와 강좌를 검색 해 신청할 수 있다.

해당관련 자세한 내용은 엔비베베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