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백일섭, 관절건강기능식품 광고 모델 발탁…관절의 아이콘으로 변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7 16:54


대세 원로배우 백일섭이 관절건강기능식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한독화장품㈜의 파트너사인 한독건강㈜는 백일섭을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관절엔나이스'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전했다.

앞서 백일섭은 무릎이 좋지 않아, 인공 관절 수술을 받은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다행히 수술 후 경과가 좋아졌고, 전화위복이 되어 건강 관련 광고까지 찍게 된 것.

한독건강㈜ 관계자는 “방송에 나왔듯이 관절로 인해 불편한 일상을 보냈던 백일섭씨의 모습을 보며 관절 이상을 겪고 있는 6070세대 분들에게 동질감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절엔나이스는 관절 건강 인체적용시험으로 효과가 입증된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강황추출물 터마신과 기능성 원료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비타민 D가 주원료인 제품이다.

한독건강㈜는 이달 홈쇼핑을 통해 ‘관절엔나이스’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독건강(주)는 25년 동안 세계인의 뷰티와 헬스를 이끌어 온 기업인 한독화장품㈜의 파트너사이다. 2018년 인천에 세워진 GMP 공장의 최첨단 설비와 기업 부설 생명공학연구소의 첨단 장비로 건강기능에 획기적인 제품을 개발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