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더툴랩, ‘데일리 퍼프 클랜징 패드’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8 09:41


뷰티 툴 전문 브랜드 더툴랩(THE TOOL LAB)이 간편하게 쿠션 퍼프를 세척할 수 있는 ‘데일리 퍼프 클렌징 패드’를 지난 15일에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데일리 퍼프 클렌징 패드는 물 세척 없이 간편하게 클렌징 가능한 제품으로 퍼프 세척하기 알맞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해당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만 구성돼 별도 세척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어 매일 한번씩 퍼프 클렌징 패드에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퍼프를 깨끗하게, 그리고 더욱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데일리 브러쉬 클렌징 티슈 출시 이후 브러쉬 뿐만 아니라 퍼프 전용 세척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고객들의 요청으로 출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더툴랩은 ‘브러쉬 세탁소’라는 재미있는 컨셉으로 고객에게 브러쉬 세척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왔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사용한 퍼프에는 피부의 유분이 묻어있고, 밀폐된 쿠션 컴팩트 안에 보관되면서 세균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에 노출된다”며 “세균에 오염된 퍼프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피부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KCL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시험 결과에 따르면 1달 정도 사용한 퍼프에서 세균이 검출됐다”며 “하지만 세척한 퍼프에서는 1달 정도 사용한 퍼프와 비교했을 때 6배의 세균이 감소한 결과를 나타냈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더툴랩은 브러쉬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도구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