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카페루앤비’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18 10:39


시원한 가을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유망한 카페 프랜차이즈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그 중 커피에 대한 수요는 꾸준하게 증가하면서 커피 창업 업계의 시장도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유망창업으로 장기간 안정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는 ‘카페루앤비’는 시장의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가맹점 경영으로 주목받고 있다.

카페루앤비는 프리미엄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인증받은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럼에도 거품을 쏙 뺀 착한 가격과 분기별 지속적으로 다양한 메뉴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는 물론 가맹점주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신메뉴개발, 고객응대와 서비스교육 등 실질적인 노하우를 전수해 프랜차이즈의 원활한 운영을 돕고 지속적인 메뉴개발을 지원할 전문 R&D 인력을 구축해 개성 강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절별, 트렌드별 다양한 커피, 음료, 디저트 메뉴를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카페루앤비는 코코넛 신메뉴 2종을 10월 중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카페루앤비 고유의 맛과 특색을 갖추면서도 코코넛밀크와 연유를 적절하게 배합해서 대중적이면서도 완벽한 맛의 음료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정통 레시피로 만들어 낸 만큼 신선한 식감의 고소한 음료맛이  특징이다.

현재 레드오션으로 평가받는 카페창업시장에서 오래 살아남으려면 인지도나 유행 또는 커피숍창업비용에만 초점을 맞출 것이 아니라 소비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만족에 우선하는 경쟁력부터 갖춰야 한다.

추후 출시예정인 ‘카페루앤비’ 결제 전용 어플은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도 매장에 도착하기 전 미리 주문과 배달이 가능한 스마트오더(원격주문)기능 및 전자스탬프와 포인트 적립, 선불 충전시스템, 쿠폰, 이벤트 참여 등 각종 고객 편의와 혜택을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카페 루앤비 관계자는 “최근 대형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들이 고객 유치와 매출증대를 위해 자체 개발한 앱을 도입하고 있는 추세로 카페루앤비도 전용 어플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직접 소통으로 가맹점의 쿠폰발급 및 이벤트 홍보가 가능해져 매장 재방문율도 높이고 신규고객유입효과도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카페루앤비는 교육청 정식인가를 받은 자체 운영 아카데미에서 초보창업자들의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을 돕고 있다. 아카데미는 바리스타 협회가 공식 인증한 바리스타 공식 지정 검정장으로, 수강생들이 시험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안정감 있는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매장운영, 음료제조, 서비스 교육 등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차별화 된 개인카페창업 교육 과정을 통해 업무 숙련도를 높여 초보커피숍창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창업이후에도 본사 가맹관리팀의 맞춤형 밀착 매출관리로 안정적 매장운영 시스템을 제공한다.

또한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 로열티, 감리비를 한시적으로 전액 면제해 주는 파격적인 본사 NO마진 정책으로 커피숍창업비용 및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초기 투자금의 빠른 회수에 도움을 준다.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카페루앤비’는 가맹점주를 위한 차별화된 전략으로 창업 희망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착한 가격과 품질 높은 메뉴들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여 전국적으로 신규 매장이 확대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