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실제 스트레칭 동작에서 착안한 스마트스트레칭 안마매트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0-21 14:00


누워만 있어도 근육 마사지, 관절 스트레칭, 지압이 모두 된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굿프렌드”에서 실제 스트레칭 동작에서 착안한 스마트스트레칭 안마매트를 출시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굿프렌드 관계자는 “스마트 스트레칭 안마매트 GOOD-A7 는 자극적인 안마볼 형식이 아닌, 저자극 에어셀로 남녀노소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즐길 수 있는 공기 방식의 에어셀 스트레칭 안마매트로 개발되었으며, 최근 펀딩 플렛폼 와디즈에서 목표대비 달성율 2,400%이상 초과 달성으로 서포터님들로부터 매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신세계TV쇼핑에서의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11월부터 SK스토아, K쇼핑 등 홈쇼핑 채널과 굿프렌드 공식 쇼핑몰 등 온라인몰 에서도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고 말했다.

굿프렌드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항상 더 좋은 상품을 개발하여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드린다는 마음으로 일하고 있다”며 “현재 본격적인 헬스케어 상품들의 판매시즌이 시작되면서부터 주력상품인 건식족욕기 외 건강관리 용품들의 판매호조로 인해 매일 고객님들의 문의와 협력사들의 상품공급 일정을 맞추기 위해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요즘과 같은 불경기에 바쁘게 일할 수 있는 것이 즐겁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