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9일 화요일

'세븐틴' 조슈아·호시·민규·디에잇·승관·버논·디노, 유쾌한 파티 콘셉트 패션지 화보 공개!

“지금보다 더 좋은 영향 드리고파” 진솔한 내면 전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한빈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0월 22일 15시 24분

'세븐틴' 조슈아·호시·민규·디에잇·승관·버논·디노. (제공=엘르)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 호시,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가 패션지 ‘엘르’ 11월 화보가 공개됐다.

정규 3집 ‘An Od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월드 투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로 전 세계를 들썩이고 있는 세븐틴이 오늘 (22일) 패션 매거진 ‘엘르’ 11월 호를 통해 세련미 가득한 화보 컷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청춘들의 엉망진창 파티’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는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 호시,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마저 즐겁게 만드는 화보를 완성했다.
 
'세븐틴' 조슈아·호시·민규·디에잇·승관·버논·디노. (제공=엘르)

공개된 단체 화보 사진에서 7인의 멤버는 세븐틴 특유의 활기차고 밝은 무드와 함께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으로 성큼 다가온 가을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따스함을 전했다.

이어 호시, 민규, 승관은 좀 더 역동적인 느낌과 더불어 훈훈한 미소와 팔색조의 매력으로 단번에 눈길을 끌었으며 조슈아, 디에잇, 버논, 디노는 시크하면서도 성숙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선사하는 등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다.

또한 민규, 디에잇, 승관, 디노는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이들의 뇌쇄적인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으며, 단독 컷으로 공개된 민규는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화보 콘셉트를 완벽 소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세븐틴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거침없이 드러내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든 것은 물론 뛰어난 집중력으로 단 몇 번 만에 A컷을 완성해내는 등 프로페셔널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주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서 “우리를 응원해 주는 사람들에게 말 한마디가 어떤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 생각하게 됐고 말의 무게를 고민하게 된다. 지금보다 좀 더 좋은 영향을 끼치고 싶다”라며 데뷔 초와 달라진 현재의 생각을 밝혀 성숙해진 내면을 내비치는 것은 물론 “멤버들이 힘들 때마다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준다”라고 말하며 세븐틴 멤버들의 끈끈한 유대감을 보여줬다.


이처럼 세븐틴의 솔직 담백하고 유쾌한 매력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11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모습이 담긴 디지털 필름은 ‘엘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월드 투어 SEVENTEEN WORLD TOUR ‘ODE TO YOU’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