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13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스테이크 창업 브랜드 훗스테이크 가심비 잡은 성공전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권오길기자 송고시간 2019-10-24 14:14


외식업 창업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생존율은 1년 이내 61%, 3년 이내 32%로 계속해서 줄어들고 있다. 하지만 임대료 및 인건비와 같은 비용은 매년 치솟고 있어 이를 버티지 못하고 폐업하는 자영업자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이다.

이에 훗스테이크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바로 원재료 절감, 교육비 무료, 프랜차이즈론 대출, 원가시공 등 신규 창업자부터 기존 업종변경 창업까지 부담없는 시작을 지원하는 것이다.

남녀노소 모든 연령층이 좋아하는 소고기 스테이크를 7,900원에 제공하면서도 미국에서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 생산되는 블랙앵거스 생고기만을 사용하여 퀄리티와 가격을 한번에 잡았다. 이는 훗스테이크 본사에서 MOU체결을 통해 고급재료인 블랙앵거스를 저렴한 가격에 납품받기 때문에 가능하다.

또한 집중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일주일만에 마스터 가능한 레시피와 본사만의 성공 노하우, 마케팅 및 운영 지원 등으로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수행한다.

본사 관계자는 “초보 창업자들의 걱정과 근심을 덜어줄 수 있는 든든한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전문가들과 함께 시장 트렌드 분석 및 소비자 동향 분석, 신메뉴 개발 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디티푸드는 훗스테이크 가맹점에 대해 ▲온라인 마케팅 지원 ▲본사 유통마진 최소화 ▲창업교육지원 ▲법률상담 지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훗스테이크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