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시크릿라벨 반값세일, 초성퀴즈3개 정답은? '전상품10%'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05 14:54

시크릿라벨 반값세일, 출처=시크릿라벨
리워드 앱 허니스크린에서 '시크릿라벨 반값세일' 관련 퀴즈가 5일 출제됐다.
 
문제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시크릿라벨 반값세일'를 검색하면 얻을수 있다.

5일 출제된 '시크릿라벨 반값세일' 퀴즈는 "시크릿라벨 대표 롱패딩 다운 푸르트 가공원단을 사용하여 방수 발수 방풍 털빠짐 방지 기능이 탁월하며 솜톨 50%, 깃털 50%로 제작된 프리미엄 덕다운패딩은?(초성:ㅅㅋㄹㅅㅌㄷㅇ)"이다.  

정답은 '시크릿스튜디오'이다. 

또 다른 '시크릿라벨 반값세일' 문제는 ""시크릿라벨 대표 롱패딩 다운 프루트 가공원단을 사용하여 방수 발수 방풍 털빠짐 방지 기능이 탁월하며 솜털50% , 깃털 50%로 제작된 프리미엄 덕다운패딩은?(초성:ㅇㅅㅅㄹㅅ)"이다.

정답은 '인생슬랙스'이다. 

또 다른 문제는 "7만장 판매신화. 후기만 4800개 시크릿라벨 베스트팬츠 이름은 ㅅㅍㅇㅅㅂㄷ 스키니 팬츠"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문제다.
정답은 '심플워싱밴드'이다. 

'시크릿라벨 반값세일' 퀴즈는 리브메이트 보고쌓기,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참여 가능하며,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100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시크릿라벨에서 진행하는 이번 반값세일 이벤트는 누적회원 130만명 기념으로 인생슬랙스를 비롯한 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겨울 상품 300종을  반값이벤트와 함께 전상품 1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는 5일 오전 10시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