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 사회일반
진해물재생센터(주)티에스케이워터, 이동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쌀’ 기탁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1월 05일 15시 35분

5일 진해물재생센터(주)티에스케이워터 진해사업소가 이동행정복지센터에 백미를 기탁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진해구 이동(동장 서홍석)은 5일 진해물재생센터(주)티에스케이워터 진해사업소(소장 윤학주)에서 이동택지와 관내 거주하는 소외계층에 전해달라며 ‘사랑의 쌀’ 116포(10kg, 3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진해물재생센터(주)티에스케이워터는 진해구 공공하수처리시설을 위탁 운영 중인 회사로써 지역 생활하수의 안정적인 처리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동택지 지역주민들을 대표해 환경문제와 환경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동택지환경발전회(회장 김양춘)가 함께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

윤학주 소장은 “갈수록 사회가 각박해지는 요즘, 지역의 저소득 세대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백미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서홍석 동장은 “지역사회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동참해주신 진해물재생센터(주)티에스케이워터 관계자와 이 자리를 마련해 준 이동택지환경발전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백미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gun82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