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퀴즈 사카이 이벤트, 더유핏 초성퀴즈 정답은? '코어뷰티 최대 72%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06 09:56

오퀴즈 사카이 이벤트. 출처-오퀴즈 홈페이지


오퀴즈 사카이 이벤트가 화제다.

오퀴즈 사카이 이벤트는 6일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 브랜드 퀴즈까지 매시 정각마다 출제한다.

이번 의 오전 9시 사전 퀴즈는 "THE YUGIT은 YOU+FIT의 합성어로 당신에게 꼭 맞는 NO.1 홈스테틱을 제안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로, 슬로건은 'ㅍㄷㅍㄷㅇㅍ'이다'로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사전퀴즈의 정답은 '펀더폴더유핏'이다. 

더유핏 코어뷰티 행사가 11월6일 단 하루만 더유핏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동안리프팅 솔루션 세트를 최대 72%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다.

더유핏은 코어뷰티 관리를 위해 기능성 뷰티제품에 편의성을 더해 손쉽게 홈-에스테틱 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더유핏은 코어뷰티 행사를 맞이해 리프팅에 극대화된 프리미엄 동안솔루션을 2주 또는4주 묶음구성으로 제안한다. 홈쇼핑 마스크팩부문 1위 미라팩 시리즈와 더유핏의 대표상품인 리프팅 밴드, LED진동기기로 동안의 필수 요소인 탄력있는 피부와 날렵한 턱라인 관리가 가능하다. 구성으로는 더유핏 리프팅밴드, 진동 마사지기, 미라팩3종, 미라팩 크림을 준비했다.

더유핏 브이케어 리프팅 밴드는 최고급 실리콘 재질로 유아용 제품에 들어가는 원료를 사용해 냄새가 나지않고 밀착력이 좋다. 또한 열탕소독이 가능한 위생적인 반영구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얼굴크기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타입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밴드에 끼워 함께 사용 가능한 림프절 자극 지압볼은 림프절을 자극하며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유핏 LED 진동 마사지기는 630nm 불빛과 함께 분당 11,000회 진동으로 브이케어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리프팅 밴드와 LED마사지기는 피부과학연구소에서 4주 동안 임상실험으로 턱라인 피부표면 1주 사용 후 턱라인 지방이28.86% 감소 되는 효과를 얻었다. 볼리프팅 효과 개선과 이중턱 리프팅 효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500만장을 돌파한 미라팩시리즈와 미라팩크림까지 포함한 알찬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 하루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기초부터 다져진 탄탄한 코어뷰티에서 시작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코어뷰티마스터 더유핏’의 가치를 알리기 위함이다.

NO.1 홈스테틱 더유핏은 리프팅, 브이라인, 화이트닝, 클렌징 등 기능성에 초점을 둔손쉬운 홈케어 제품 구성을 할인된 가격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추가로 평생 회원가입시 즉시 이용 가능한 만원 쿠폰 지급, 구매시 다양한 사은품 혜택까지 동시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