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프렌즈타임 12시 '정답+스벅쿠폰 받는방법+바로가기 QR코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07 11:54

출처-프렌즈타임 홈페이지
 
7일 ‘프렌즈타임 12시’ 퀴즈의 정답이 화제다.


프렌즈타임은 이날 사전퀴즈로 ‘우승하면 100만원! 프렌즈타임의 2~4라운드는 라이언 옆 ○○○에서 힌트가 제공됩니다’라는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말풍선’이다.  


7일 프렌즈타임 12시 두 번째 파일럿 방송에서는 ▲1라운드 참여만 해도 '이모티콘' 지급 ▲MC 응원시 '스타벅스 쿠폰' 지급 ▲내 공유로 참여한 유저가 우승하면 나도 상금 100% 회득 ▲친구와 함께 하면 '스타벅스 쿠폰' 지급 등 참여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날 카카오 프렌즈타임 12시 방송에서는 1라운드 참여 시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카카오 프렌즈 타임 측은 "12시 전부터 대기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한 번 지급 받은 경우 대상에서 제외된다.


둘째로 이날 프렌즈타임 12시 방송 중 MC를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프렌즈 타임 측은 "5분 전에 접속해서 MC이벤트에 참여해달라"고 안내했다. 


셋째로 이날 프렌즈 타임 12시 방송에서는 내 공유로 참여한 유저가 우승하면 나도 상금 100% 획득 , 친구와 함께하면 '스타벅스 쿠폰'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내 공유로 친구 3명 이상이 방송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프렌즈타임'은 별도 앱 설치 없이 카카오톡에서 참여 가능하며, 방송이 시작되면 '프렌즈타임'의 진행을 담당할 MC 안내에 따라 '가위바위보' 대결이 시작되고 최종 라운드에서 일정 인원 이하가 남으면 'OX 퀴즈' 대결을 진행, 정답자에게 '100만 코인'의 상금을 나누어 증정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