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w컨셉 타임세일, 토스 행운퀴즈 3개 정답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12 14:47

출처-w컨셉 홈페이지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W컨셉 타임세일' 관련 퀴즈가 12일 출제됐다.
  
1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11월의 W컨셉은 시네마컨셉! 매일 열리는 럭키드로우&타임특가와 최대 3만원 할인되는 오늘의 특별 할인 쿠폰을 놓치지 마세요! 백개, 천개든 한 카테고리의 옷장을 습격합니다! 최대 80% 할인 중인 □□□□ 습격사건! □□□□에 들어갈 카테고리는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W컨셉 타임세일'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방한용품'이다.

두 번째 'W컨셉 타임세일' 문제는 "지금이 아니면 이가격에 못 사는 특가! AM ○○, PM ◇◇ 12시간 마다 8개씩 오픈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111'이다.

세번째 퀴즈는 "그 때 그시절! 페미닌, □□□□□, 로맨틱빈티지, 캐주얼 스트릿! 지금 봐도 입을 수 있는 그 시절 영화 무드별 스타일 파헤치기! □□□□□에 들어갈 무드를 한글로 입력하세요!"다.

정답은 '클래식모던'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W컨셉 타임세일'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W컨셉 타임세일'은 하루 2번 럭키타임에 최대 78%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기프트 응모, 럭키드로우, 무비스타일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사항은 'W컨셉'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