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밀양시 SNS알리미데이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9-11-13 13:08

밀양시 SNS 알리미가 진장 문화예술 플랫폼앞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 밀양시가 12일 밀양시 SNS알리미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SNS알리미데이는 밀양시문화도시센터에서 진행 중인 사업에 대해 알아보고 문화적 도시재생사업이 추진 중인 내이동 진장거리 일원을 둘러봤다.

진장 지역은 현재 빈집을 활용한 문화예술 플랫폼 공간을 조성해 청년예술가의 지역스토리 벽화, 진장주민 문화예술 프로그램 등 예술가와 시민들의 함께 소통해 문화거점 지역으로 재탄생되고 있으며, 진장 문화예술 플랫폼(미리미동국)은 오는 30일 개관식을 갖고 일반에 공개될 계획이다.

장병수 밀양시문화도시센터장은 "문화적 도시재생사업과 문화특화도시 조성사업으로 문화와 예술이 넘치는 밀양시로 거듭날 것" 이라며 시민들의 관심과 애정을 당부했다.

이경우 공보전담당당관은 "SNS알리미들의 활동으로 시의 온라인 홍보가 크게 활성화 되고 있으며, 관광지나 먹거리 홍보 뿐만 아니라 문화 ․ 예술 분야의 홍보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양시는 지난 2016년부터 SNS알리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20명의 회원이 밀양의 관광, 축제, 먹거리, 시책 등 다양한 소식을 시 블로그에 게재해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