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베베숲 반한날' 토스 행운퀴즈 정답공개, 아기물티슈 50% 할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13 15:21

출처-베베숲 공식몰

13일 토스 행운 퀴즈와 베베숲이 '베베숲 반한날' 관련 퀴즈를 출제했다.

1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오늘 단 하루, 대한민국 1등 아기물티슈 베베숲 50%! 반.값! 구매 이벤트로 신세계 상품권, 에어팟 등 빵빵 터지는 상품도 준다구!!?? 회원가입 시 추가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숲! 도톰함에 반한 제품, 촉촉함에 반한 제품, 부드러움에 반한 제품으로 최강 라인업 구성! 베베숲 반한 날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베숲 아기물티슈는 □□□□, 네이처 골드 에디션, 소프트 입니다. 프리미엄 엠보싱이 들어가 더욱 도톰한 원단을 만나볼 수 있는 □□□□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요?"이다.

이번 '베베숲 반한날'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프리미어'이다.

두 번째 '베베숲 반한날' 문제는 "1등 아기물티슈 베베숲 홈페이지에 지금 가입하면, 새롭게 출시된 베베숲의 2019 □□□□-□ 에디션을 할인 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발급해드립니다!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이른둥이 가정에 전달됩니다"이다. 

정답은 'SAFEB'이다.

세 번째 문제는 "귀여운 캐릭터가 올라간 베베숲의 네이처 골드 에디션은 수분을 잘 머금는 □□□ 100% 원단으로 만들어져 첫장부터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베베숲의 촉촉함에 반하기 딱 좋은 물티슈랍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레이온'이다.

네 번째 문제는 "반한 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 구매 시, 시간 별로 추첨을 통해 구매자에게 빵빵 터지는 경품을 드립니다! 총 6분을 추첨하여 백화점상품권, □□□ 청소기, 에어팟을 드려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다이슨'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이때까지 이런 이벤트는 없었다! 베베숲 물티슈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베베숲 반한 날 이벤트는 오후 1시, 3시, 5시에 2시간씩 3타임에 걸쳐 진행 됩니다. 미리미리 시간을 체크해서, 13시 부터 진행되는 한정수량 □□□□에 참여하면 내가 꼭~ 써보고 싶었던 베베숲 물티슈를 반값에 득템 할 수 있겠죠!? ^^ 조금만 망설이면 품절 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타임세일'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베베숲 반한날' 검색을 해보라"고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베베숲 반한날'은 3년 연속 아기 물티슈 판매 1위 베베숲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로 배송비만 내면 샘플키트를 받을 수 있으며 베베숲 제품을 50%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신규회원은 30% 쿠폰을 증정하며 오후 1시부터 타임세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신세계백화점, 다이슨청소기, 에어팟2 등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베숲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