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경북과학대-대구사이버대, 손잡고 지식정보화 시대 '공동 대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9-11-15 14:37

15일 연구·학술세미나 공동 개최와 실습·교육시설 공유 등 협약
15일 오전 대구사이버대에서 김현정 경북과학대 총장(오른쪽)과 이근용 대구사이버대 총장(왼쪽)이 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경북과학대)

[아시아뉴스통신=박종률 기자] 경북과학대학교와 대구사이버대학교는 15일 오전 대구사이버대에서 지식정보화 시대에 적극 대처하고 긴밀한 상호 교류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현정 총장과 제경성 교무학생처장 등 경북과학대 관계자와 이근용 총장과 조정연 교무처장 등 대구사이버대 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두 학교는 이날 ▲교육용 콘텐츠 활용 ▲연구 및 학술세미나 등의 공동 개최 ▲위탁 교육에 필요한 제반 사항 ▲재학생들을 위한 실습 편의 제공 및 교육시설 공유 ▲경북과학대 교직원 및 졸업생의 대구사이버대 입학 시 산학협약 장학금 지급 등을 협약했다.

김현정 경북과학대 총장은 "혁신적인 스마트 교육으로 미래를 선도하고 있는 대구사이버대와 이론과 실무의 조화로운 교육으로 창의적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경북과학대가 손을 잡으면서 큰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두 대학이 지속적으로 긴밀한 상호 교류를 이어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