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1시간만에 품절된 블루투스이어폰 ‘펜톤TSX’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5 18:25


가성비블루투스이어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펜톤TSX’가 쿠팡 로켓배송에 입점하자 마자 1시간 만에 품절이 되었다.

‘펜톤TSX’은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능들을 탑재하고 있어 이미 소비자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로켓배송에 입점 되면서 일시 품절이 되는 등 온라인에서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펜톤TSX’은 기존에도 이미 가성비가 좋다고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저렴한 가격에 비해 사용하기 편리한 성능을 갖추고 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어 있어 여러 소비자들이 선택을 하고 있다. ‘펜톤TSX’ 제품을 경험해본 소비자들은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준다, 합리적인 가격이다"등 좋은 평가를 남기고 있다.

특히 ‘펜톤TSX’는 완전 방수 등급을 인정받아 일상생활에서 사용 시 노출되는 습기나 땀, 비 등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펜톤TSX’가 인정받은 방수 등급은 IPX7 등급으로 최대 수심 1M에서 30분 동안 방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등급이다. IPX1에서 6등급은 생활방수로 분류되고 7에서 8등급은 완전방수로 분류되는데, ‘펜톤TSX’는 7등급인 완전방수를 인정받아 뛰어난 방수 효과를 자랑한다.

또 배터리의 용량도 월등히 크다. 한 번 충전을 하게 되면 하루 4시간 사용 기준으로 최대 40일을 사용할 수 있다. 이어폰에 완전 충전을 할 경우 최대 8시간을, 충전 크래들에 완전 충전을 할 경우 최대 20회가량을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총 16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렇게 큰 배터리 용량을 탑재하고 있음에도 ‘펜톤TSX’는 비교적 작은 사이즈를 자랑하며, 무게 또한 가볍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다.

더불어 커널형으로 제작이 되어있어 외부 소음 차단 기능이 뛰어나고, 귀에 꼭 맞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되어 큰 움직임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게다가 전파 방해가 없는 곳에서는 최대 40M까지 끊김이 없다고 하니 여러 가지 스포츠 활동과 함께 일상생활에서 사용 시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을 할 수 있다.

이렇게 착한 가격에 다양한 성능을 갖추고 있어 로켓배송 입점 1시간만에 임시 품절을 기록한 ‘펜톤TSX’는 펜톤몰을 비롯한 온라인, 오프라인매장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