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그린코스㈜, 세계 최대 뷰티 박람회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5 18:45

(사진제공=그린코스㈜)

화장품, 의약외품, 동물의약외품 OEM 전문기업 그린코스㈜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2019)’에 참가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뷰티 브랜드들이 자사 상품을 홍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이며, 뷰티 관련 기업, 무역업체, 유망한 바이어 등 3,000개 이상 업체와 8만 7천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여 교류하는 뷰티 소통의 장이다. 

참가사인 그린코스㈜는 1992년부터 약 30년 동안 ‘그린코스로부터 시작되는 아름다운 변화’라는 이념 아래 혁신적인 연구, 개발과 함께 성장해온 화장품 OEM 전문사이며, 최근 비건 화장품 생산 설비 인증을 받아 제조 영역을 대규모로 확장해 나가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이 날 그린코스는 기초 스킨케어, 색조, 바디, 헤어, 동물의약외품 등 다양한 라인의 제품 시연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며 바이어들과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특히 자사만의 기술력을 담은 우수한 세정력 및 멀티 기능성으로 제조되는 ‘클렌징’ 제품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도가 높았으며, 협업 브랜드인 ‘디오프러스’의 ‘달팽이’ 스킨케어 라인도 많은 문의와 함께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그린코스㈜ 김용인 대표는 “현재 중국, 일본, 미국, 러시아 등 약 28개국과의 수출 계약을 통해 빠른 속도로 성장해 나가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에서 그린코스가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더 많은 수출 경로를 확장해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 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