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20년 01월 23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 경제일반
휠라 오늘(16일) 유튜브 콜라보 에디션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1월 16일 11시 31분

휠라 오늘(16일) 유튜브 콜라보 에디션 출시 / 사진출처=휠라


'휠라'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휠라(FILA)는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 YTG)’과 협업을 기념해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뜨뜨뜨뜨, 김왼팔, 탬탬버린, 아구, 소니쇼)가 참여한 ‘휠라 X 유튜브 게이밍(YTG) 크리에이터 콜라보 에디션’을 오늘(16일) 출시한다.

협업 제품의 경우 해당 크리에이터 팬들이 제안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담아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게임 크리에이터 5인의 개성이 의류와 슈즈, 액세서리 등에 담겼다. 각 크리에이터 특유의 개성이 담긴 제품은 후디와 맨투맨, 티셔츠, 슈즈, 모자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휠라는 16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스페셜 굿즈를 증정하고 사인회를 여는 등 론칭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전 11시부터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내 휠라 팝업스토어에서 뜨뜨뜨뜨의 팔토시, 김왼팔의 양말세트, 탬탬버린의 탬버린, 아구의 마우스패드, 소니쇼의 에코백 등 크리에이터의 개성을 고스란히 반영한 소장 가치 높은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또 오후에는 크리에이터 아구(14시), 소니쇼(15시)가 이벤트 현장에 자리해 팬들과 직접 만나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ananewsent@gmail.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