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인테리어와 집수리 전문 만성철물, 셀프 집수리 정보 제공하는 유튜브 만성철물 운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8 13:57

만성철물 유튜브 채널을 운영중인 최성엽 대표 (사진제공=만성철물)

새집이라도 몇 년 살다보면 자연스레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든다. 허나 막상 인테리어를 시작하면 여러 문제가 불거져 낭패를 보는 경우가 생긴다. 보일러 배관, 상하수도, 세면대나 개수대의 하수구, 심지어 내장 부분에도 수리해야 할 곳이 나타난다. 

문제가 있는 곳을 세밀하게 점검한 후에 수리해야 인테리어 후 문제가 일어나지 않는다. 이런 기본 절차를 무시하고 공사를 강행하면 인테리어 마감 후에 이중 삼중으로 보수비용이 들어가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내 집이 살맛나지 않는 집으로 변하고 만다. 

최근 유튜브에서도 눈길을 끌고 있는 ‘만성철물’은 디자인 강사 출신인 대표가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만성디자인 업체를 운영하면서 종합 집수리까지 병행해 왔다. 그동안 인테리어와 집수리를 동시에 처리하는 통합솔루션을 합리적인 금액과 완벽한 결과물로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지난 7월에 철물점을 인수하고 ‘만성철물’로 회사 이름을 통합 관리하고 있다. 이후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은 물론 집수리 출장서비스까지 함께 운영하고 있다. 특히, 철물 같은 경우 도매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만성철물은 철물점을 인수한 후에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집수리 전반에 드는 비용을 합리적으로 낮춰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인 만성철물을 개설하여 간단한 집수리 방법을 공개하여 소비자가 직접 집수리를 할 수 있게 도움을 주고 있다. 소비자들의 관심과 격려가 많아 이벤트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을 정도다.

만성철물의 최성엽 대표는 “인테리어와 집수리는 다른 분야 입니다. 인테리어 업체 중 보일러 배관, 수도, 하수, 내장 부분에 대한 기본적인 수리나 점검 없이 인테리어 마감을 진행하여 인테리어 후 문제가 많이 발생합니다. 이 경우에 소비자가 다시 인테리어를 해야 하는 부담과 비용을 그대로 떠안아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 만성은 인테리어 전 반드시 각종 배관 점검, 내벽 점검, 누수나 기타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정밀하게 진단하고 점검합니다. 그리고 집수리가 필요한 경우엔 이를 먼저 완벽하게 마친 후 인테리어 공사에 들어갑니다. 특히, 철물점을 인수해서 자재 공급 가격을 낮춰 소비자에게 재정 절감의 혜택을 주는 등 더욱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누구나 쉽게 보고 배워서 따라할 수 있도록 셀프 집수리 방법을 공개할 목적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는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고 격려를 아끼지 않아 앞으로도 계속 유튜브 채널을 운영할 것입니다. 정말 많은 노하우는 물론 집수리 정보까지 공유하려고 하니 간단한 집수리는 직접 하려는 분들에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상 시청 후에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톡을 통해서도 답변하니 많은 애청을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