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맞춤정장 · 신랑예복 브랜드 보헨, 수제화 증정 웨딩패키지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8 13:16

(사진제공=보헨)

맞춤정장 · 신랑예복 브랜드 보헨이 예식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풀 패키지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보헨에서 진행 중인 웨딩 풀 패키지에는 맞춤정장 혹은 맞춤 남자예복, 맞춤셔츠, 넥타이, 촬영용 자켓 2벌 대여, 악세사리 대여, 리폼 서비스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알뜰하게 결혼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또한 프로모션 원단으로 진행 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고급 맞춤 수제화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원단의 종류는 보헨 자체제작 울 100% 원단,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원단,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으로 총 3가지이다.

가장 먼저 보헨 자체제작 메리노 울 100% 원단은 사계절 맞춤정장 원단으로 많이 쓰이는 가성비 좋은 원단이다. 기존 울 소재보다 훨씬 더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탄력이 좋고 150수의 최고급 원단이기 때문에 남자 결혼예복을 지어입기에도 적합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두 번째로 이태리 토마스 브로스 원단은 이태리 기후 특성상 햇빛에 강하고 얇은 것이 특징으로 부드러움과 단단한 탄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이태리 원단 특유의 발색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의 원단들이 많아 선택 폭이 넓다.

마지막으로 영국 알프레드 브라운 원단은 영국 특유의 탄탄함과 조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단으로 깔끔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영국 원단은 대체적으로 다른 원단들보다 맞춤정장가격대가 높게 형성 되어 있지만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보헨 관계자는 “예식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고민하고 있는 경제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고자 맞춤 결혼예복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에 진행한다면 최고급 가죽으로 지어지는 맞춤 수제구두까지 추가금 없이 제작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프로모션을 이용하여 알뜰하게 결혼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웨딩 풀 패키지 이벤트는 보헨 청담점과 보헨 종로점에서 진행 중이며, 청주, 정읍 지점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해당 지점에 유선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보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