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맞춤정장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캐시미어코트 · 결혼예복 대여 프로모션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8 13:18

(사진제공=해리슨테일러)

맞춤정장 · 결혼예복 브랜드 해리슨테일러 청담 본점에서 겨울을 맞이하여 캐시미어 100% 코트가 포함 된 맞춤예복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태리 콜롬보 캐시미어 원단으로 맞춤 제작되는 캐시미어 코트를 포함하여 남성예복 혹은 남성맞춤정장, 맞춤셔츠, 수제화, 넥타이, 촬영용 자켓 2벌 대여, 악세사리 대여, 리폼 서비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실속 있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맞춤정장 원단은 국내, 이태리, 영국 원단으로 폭 넓게 준비 되어 있으며 원단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신랑예복, 고급 수제화, 캐시미어 100% 코트까지 추가금 없이 패키지 하나로 한 번에 진행이 가능하다. 

캐시미어 100% 원단으로 제작 되는 맞춤코트는 이태리에서 명성이 자자한 명품 원단 브랜드인 콜롬보 원단으로 제작 된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역시 콜롬보 원단을 사용할 만큼 원단의 품질은 최상급이라는 것은 이미 증명되어 있다. 캐시미어 100% 원단은 보온성을 유지 하면서도 무겁지 않고 활동성이 편하도록 적합한 두께로 제작 되기 때문에 많은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 해리슨테일러 측의 설명이다.

캐시미어 원단 컬러로는 블랙, 네이비, 차콜 등 누구나 쉽게 어울릴 수 있는 무난한 컬러로 구성 되어 있다. 디자이너가 직접 사이즈를 재어 맞춤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디테일이나 핏 또한 원하는 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해리슨테일러에서 진행 중인 두 번째 프로모션은 남 · 녀 결혼예복, 턱시도 대여 가격 할인 프로모션이다. 해리슨테일러 관계자는 “맞춤이 아닌 대여만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남을 반영하여 해리슨 커스텀렌탈점을 운영 중이다. 많은 고객들이 해리슨 테일러 및 해리슨 우먼의 고품격 의상을 경험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턱시도 대여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기존 정상가에서 훨씬 할인된 가격으로 대여가 가능한 기회이니, 스튜디오 촬영 혹은 웨딩 화보 촬영을 앞두고 의상 대여가 필요하신 분들께서 많이 찾아주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본 프로모션은 해리슨테일러 청담 본점 및 2호점, 해리슨 커스텀 렌탈점에서 진행 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리슨테일러 전국 지점에서 진행 되는 프로모션은 해당 지점에 유선 문의 시 정확하게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