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정자동 맛집 가감정육식당, 테이블 세팅비 무료에 콜키지 프리 와인잔 제공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7:27

- 등신 안심 채끝은 5센치 스테이크용 인기
- 테이블 세팅비 NO, 콜키지 프리에 와인잔 제공까지

일반적으로 돼지고기보다 비싼 소고기를 먹을 때, 합리적인 가격에 먹고자 하는 사람들은 정육식당식 고기집을 많이 찾는다. 이중 분당 맛집으로 잘 알려진 가감정육식당은 테이블 세팅비 무료에 콜키지 프리, 와인잔까지 제공해 주는 후덕한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감정육식당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정육코너가 보이고, 바로 바로 고기를 손질해서 포장  진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고기를 고를 때 사장님이 직접 고기 먹는 순서나 각 부위별 특징을 상세히 설명해 주는 것이 이집의 특징이다.

정육코너에는 각 부위별 고기뿐 아니라 버섯과 구워먹는 치즈도 있다. 정육과 와인 테이크아웃 시 상시 20프로 할인을 해 주고 있어 포장해 가는 고객도 많다고 한다.
 
가감정육식당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등심, 안심, 채끝, 특수부위 등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정자동 회식장소로도 유명하다. 또한 스텔라 생맥주를 먹을 수 있고 특히 점심메뉴인 차돌된장찌개는 육천원이라는 착한가격으로 인기가 높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4시부터 5시까지 이다. 일요일은 휴무, 기타 공휴일은 정상영업을 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