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첫 화보 찍은 대세 ‘펭수’, 데싱디바 네일아트부터 리본까지 다양한 디자인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8 16:30


월드스타 펭수가 패션 뷰티 트렌드 매거진 ‘나일론’ 12월 호를 통해 첫 패션 화보에 도전했다.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의 펭수는 남극에서 우주 대스타를 꿈꾸며 한국으로 헤엄쳐와 EBS 연습생이 된 10살의 자이언트 펭귄이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펭수는 특유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펭수, 청순한 펭수, 화려한 펭수 등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펭수는 데싱디바의 네일아트를 날개 끝에 포인트 줘 때론 깜찍하게, 때론 청순한 이미지를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펭수가 선보인 데싱디바의 제품은 빅스톤 컬렉션 중 하나인 프리미엄 매직프레스 레일라와 숏사이즈로 구성된 엘라, 글램무브 컬렉션의 매직프레스 숏사이즈 글로우 포에버 등이다.

네일 전문 브랜드 ‘데싱디바’는 국내 유일 네일 케어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신제품 테스트와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 뉴욕, 한국, 일본, 호주 등 전 세계 80개 샵을 운영하며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펭수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첫 뷰티 화보인 만큼 남다른 열정을 보이며 열심히 포즈를 취하는 등 에너지 넘치는 밝은 기운으로 촬영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데싱디바와 펭수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뷰티 매거진 ‘나일론’ 1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화보에 사용된 데싱디바의 제품은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전국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아리따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