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토스행운퀴즈 8개 정답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19 12:01

출처-뉴트리코어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관련 퀴즈가 19일 출제됐다.

19일 출제된 토스 행운 퀴즈는 ""다이어터들에게 이슈인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이 돼지지방, 기름을 녹이는 이유는 □□□ 이라는 성분 때문인데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시중에서 □□□ 함량이 가장 높은 WCS 크릴오일 이기도 합니다 "이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인지질'이다.

두번째문제는 "돼지지방, 기름을 녹이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 주사의 주성분과 동일하다고 알려져 다이어터들에게 이슈인데요"이다.

정답은 '지방분해'이다.

세번째문제는"돼지 지방, 기름을 녹여 다이어터들에게 이슈인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로 시중에서 가장 높은데요"이다.

정답은 '58'이다.

네번째 문제는 "돼지 지방, 기름을 녹이는 ‘인지질’ 함량이 가장 높은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인지질 검사법 중 가장 정확한 방법인 □□□ 시험법을 통해 높은 인지질 함량이 검증된 WCS 크릴오일입니다"이다.

정답은 'NMR'이다.

다섯번째 문제는"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의 인지질 성분은 □□□□을 녹여 다이어터들에게 이슈인데요"이다.

정답은 '돼지지방'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네이버 쇼핑 □□□□ 카테고리에서 전체 1위를 달성하였는데요"이다.

정답은 '건강식품'이다.

일곱번째 문제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돼지지방, 기름을 녹이는 인지질 함량이 58%로 가장 높은 □□□ 크릴오일인데요"이다.

정답은 'WCS'이다.

여덟번째 문제는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한 캡슐당 무려 ○○○○mg의 100% 크릴오일만 담은 고용량 제품으로 탁월한 인체 흡수성을 가지며, 체내에 흡수되자마자 바로 세포막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생체 활용도가 높습니다"이다.

정답은 '1100'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 검색을 해보라"고 힌트를 귀띔했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 변경시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한편 '뉴트리코어 맥스크릴오일'은 40만개 판매 돌파기념으로 3+1을 15만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릴오일은 탁월한 인체 흡수성을 가져 체내에 들어가 바로 세포막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생체 활용도가 일반 오일보다 월등히 높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