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인천공항 점보 벤 대형 택시 예약 'QM택시 ' 합리적인 요금으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19 16:42


인천공항택시 업체인 "qm택시"는 qm6 20대와 그랜저 , k7 을 포함해서 총 100여대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며, 또한 대형택시 위즈로 리무진 , 벤츠 , 스프린터까지 준비되어있는 프리미엄 전문 공항팀으로 알려져 있다.

qm6 suv택시 차량은 lpg 세단보다는 공간 활용성이 월등하게 좋아서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현재 우리나라 최대규모인 인천국제공항은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고 있으며 특히나 인천국제공항은 동북아시아 허브(hub) 공항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서 2001년 개항하였으며, 국제선의 약 78%가 인천공항을 통해 운항된다. 그렇기에 많은 국내외 여행객들이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공항픽업 이용자들이 늘고 suv 택시의 장점이 크고 편하다"며 "저렴한 인천 공항 택시요금으로 안락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전했다.

특히나 qm택시는 대형택시, 점보택시 등 콜밴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이며, 100여대의 차량을 구비해서 인원수에 맞는 차량 제공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고 합리적인 인천공항택시요금으로 구성하고 있다.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이다 보니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선호를 많이하고 있으며 qm택시는 베테랑 기사들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안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끌고 있다.

suv의 쾌적하고 넓은 실내공간을 이용할 수가 있고 늘 내부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이동 중에도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 서비스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택시에 비해서 상당히 쾌적하다.

또한 qm택시는 운임비용에 대해서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합리적인 미터기 요금을 책정하였다. 인천공항 입국시에 부산, 천안, 대전, 대구, 강원도 등 전국 어디든지 합리적인 미터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한것도 qm택시의 큰 장점이다.

해외여행을 가본 사람이라면 공항을 오갈때 한번 즈음은 택시를 이용해봤겠지만 대형 캐리어를 일반 택시에 싣기가 쉽지 않다. 적재공간에 큼지막하게 자리잡은 lpg연료탱크 때문이다. 하지만, suv택시의 가장 최고의 장점은 짐이 많더라도 트렁크의 용량이 크기때문에 불편함이 없다.

qm택시 관계자는 "다양한 차종을 구비하는것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고객의 편리함에 포커싱을 해서 차종을 구비해서 고객의 인원수와 요구사항을 반영해 원하는 차종을 배치하고 있으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늘 개선하고 노력하겠다"며 "당일 예약도 가능하니 많은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들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qm택시"을 검색해서 문의해보면 안내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