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딘딘 데뷔 첫 정규앨범 '그레이+마미손' 등 피처링 화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우용기자 송고시간 2019-11-20 12:38

출처=딘딘 인스타그램

뮤지션 딘딘이 데뷔 후 첫 정규앨범을 20일 발매한다.

딘딘은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Goodbye My Twenties(굿바이 마이 트웬티스)’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마지막 20대를 기념하는 딘딘의 첫 정규앨범으로, 트리플 타이틀곡을 포함해 전 트랙이 그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규 1집 첫 번째 타이틀곡 ‘Paradise(파라다이스)(Feat. 스텔라장)’는 결혼에 대한 환상을 담은 곡으로 작업 후 여성 보컬로 오직 스텔라장만을 점찍어 뒀다는 후문이다.

이어 딘딘은 Mnet ‘더콜2’를 인연으로 평소 존경하던 린과 작업을 함께한 두 번째 타이틀곡 ‘생각보다 괜찮지 않아(Feat. 린),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음악적 방향과 새로운 시도를 담은 ‘Fallin' Down(폴링 다운)(Feat. 이원석 Of 데이브레이크)’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내세우며 아트스트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그레이, 레디, VIINI(권현빈), 리듬파워, B1A4 산들, 방용국, 슬리피, 마미손, 딥플로우, Dbo(디보), APRO(아프로), D.O(이현도), 한해, 그렉, 김보아 등 다양한 장르에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피처링 및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웰메이드 앨범을 예고했다. 

딘딘은 19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내일 저녁6시... 제 정규앨범이 나옵니다... 너무 고생 많았습니다 모든 분들...ㅠㅠㅠㅠㅠ흐아앙 #딘딘 #정규앨범 #goodbyemytwenties #1120 #6PM #마지막20대생일 #고생했다 #많이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해 자신의 생일과 앨범 발매를 알렸다.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앨범 대박나세요!!!","아형에서 미리들었을때 노래가 너무 좋았어요~6시 기다리고 있습니다","고생하셨습니다" 등의 반을 보이며 앨범 발매의 기대감을 보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