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애견인들의 마음을 가볍게 해줄 페리토 패밀리십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3:29


페리토반려견문화센터(구 NCS 반려견 교육센터)는 지난 2017년 9월부터 애견교육과 호텔, 유치원을 운영하면서 애견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현재는 미용을 함께하면서 페리토반려견문화센터를 찾는 애견인들은 더욱 많아졌다.

대표 배명관은 “꼭 해야하는 미용인 목욕과 위생미용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해야할 시기에 받지 못하는 여러 애견인들의 마음을 생각해 패밀리십을 출시하였다”라고 말을 전하였다.

패밀리십은 월 9,900원에 위생미용과 목욕을 해드리는 서비스이다. 또한 미용, 호텔, 유치원, 훈련을 20% 할인이 적용된다. 12월에 오픈되는 페리토 홈플러스 일산점은 병원도 함께 병행하여 10% 할인이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유기견들을 위해서 대표 배명관은 패밀리십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센터에 후원을 진행중이다. 또한 한 달에 한 번씩 유기견보호소에 미용 재능기부를 할 예정이다.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애견인들은 놀라운 속도로 반응하고 있다. 패밀리십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은 “저렴한 가격에 걱정도 됐지만 실제 미용사분이 직접 해주셔서 걱정을 덜었다”라며 “실제 미용한 결과도 마음에 들고 저렴한 가격에 디자이너컷을 할 수 있어 좋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페리토 패밀리쉽은 고양, 일산, 파주 각 지점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