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CJ ONE, 빕스기프트카드 사용처 초성퀴즈 공개 'ㄱㅈㅂㅅ', 'ㄷㅍㄹㅇㅅ'는 어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4:00


CJ ONE이 빕스기프트카드 사용처인 초성퀴즈를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이경배)의 통합 멤버십 CJ ONE은 CJ푸드빌의 외식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한 빕스기프트카드를 출시했다. 특히 이날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빕스 기프트카드의 사용처는?" 이란 주제로 "빕스, ㄱㅈㅂㅅ, 제일제면소, ㄷㅍㄹㅇㅅ, CJ푸드월드 이다." 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해 주목을 받았다.

기프트카드는 CJ의 여러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현금카드로 CGV,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등 특정 제휴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제휴사 전용 기프트카드와 모든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CJ기프트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CJ ONE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빕스기프트카드를 10만원 이상 구매하고 ‘식사권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모두에게 빕스 샐러드바 1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또한 빕스기프트카드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포인트 적립 신청을 하면 구매 금액의 5%를 CJ ONE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빕스기프트카드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은 빕스 식사권과 CJ ONE 포인트 적립 중 원하는 혜택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CJ ONE 관계자는 “새로운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CJ ONE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사와의 시너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초성퀴즈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빕스기프트카드출시'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며 정답은 '계절밥상, 더플레이스'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