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나트랑 마사지 한스k스파를 찾아야 하는 이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6:01

최근 일본과의 무역갈등과 저렴한 비용, 부담없는 거리로 인해 베트남의 한국인 여행객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2009년 연간 36만명의 한국인이 방문한 것으로 부터 2015년에는 연간 111만명으로 100만명을 넘겼다. 이후 2년만인 2017년에는 무려 2배가 넘는 여행객이 증가해 250만을 넘겨 양국 관계자를 놀라게 만들었다. 

작년인 2018년에는 310만명을 넘겨 46%이상의 상승률을 보였다. 지표가 완성되기 전인 올해 9월에는 이미 전년 동기대비 베트남 여행객이 15.8%나 증가되어 일본의 여행객 감소와는 상반대 보인다. 그 중에서도 다낭과 함께 베트남의 최대 관광지가 된 나트랑의 한국인 여행객 검색량은 250%이상 증가하였다. 

나트랑이 이런 관심을 받는데에는 가성비 좋은 다양한 음식, 야경, 자연경관, 역사를 간직한 건축물 까지 다양한 이유들이 존재한다. 특히 동남아 여행 하면 빠질 수 없는 마사지는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이다. 최근 나트랑의 여행객 증가와 맞물려 나트랑에 많은 한국인 마사지샵이 생겨났는데, 저렴한 가격과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는 서비스, 높은 만족도로 인해 나트랑에 마사지샵은 예약없이 방문이 힘들 정도다. 
 

그 중에서도 "HanS K Spa"마사지샵은 더욱 풍성한 서비스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 나트랑에 마사지샵이다. 나트랑 Đường số 4, Phước Hải,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에 위치한 “HanS K Spa"는 시내와는 조금 떨어진 거리에 찾기 힘들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지만, 한국의 숨은 맛집과 같은 느낌을 주는 마사지샵이다.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과 같이 한스k스파만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 ”365일 고객의 만족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과 코스로 직원들이 준비되어 있고, 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시 한번 베트남을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만들기 충분한 만족감을 준다. 한스스파를 찾았던 여행객들은 매일 방문하는 사례도 많고, 친절한 사장님의 많은 여행정보로 인해 나트랑을 방문한 여행동안 후회없는 자유여행을 경험했다고 한다. 나트랑을 여행하는 동안 "HanS K Spa"를 방문하여 자유여행의 끝판왕 체험을 경험하길 바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