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끌라두, 제 1회 안면거상 마스크™ 영상 콘테스트 성공적 마무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5:16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에끌라두’는 2주간의 안면거상 마스크™ 영상 콘테스트를 진행, 큰 화제를 끌며 성공리에 이벤트를 마무리지었다.

안면거상 마스크는 에끌라두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에센스 타입의 벨벳 마스크에 거즈를 활용한 테크닉이 접목된 것으로, 특별한 기술이 필요한 만큼 일반 에스테틱샵에서 활용하기에는 자칫 복잡해보일 수 있는 제품이다.

에끌라두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깨고 쉽게 안면거상 마스크를 소개할 수 있는 방안으로 이번 안면거상 마스크 영상 콘테스트를 기획하였다. 같은 제품을 소비하는 에스테틱 원장들이 직접 마스크를 사용하는 영상을 만들어 소개하며, 업계 종사자들에게 신뢰도와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안면거상 마스크 영상 콘테스트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하였으며, 콘테스트 시작 3일만에 참가자 수가 십여명에 달했다. 대상의 영광은 대구 칼진스타일 이도희 대표에게 돌아갔으며, 스토리가 있는 퀄리티 높은 영상으로 만장일치로 대상을 거머쥐었다.

상품으로는 상장과 상품권, 그리고 안면거상 마스크의 메인 제품은 울트라 벨벳 마스크를 전달하였다. 울트라 벨벳 마스크는 진주와 골드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관리 후 마무리 진정 팩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일반 모델링, 벨벳 마스크와 달리 에센스 타입의 1제 2제를 섞어 사용하는 신개념 팩이다.

한편 에끌라두는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