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웅이아저씨 홈박사’, 하수구 냄새 원인 잡는 서비스로 관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1 16:34


요즘 같이 추워진 날씨에는 하루 중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점점 더 길어진다. 따라서 무엇보다 실내 공기의 쾌적함이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는 가운데, 하수구로 인한 악취가 발생하여 불편을 겪는 이들이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수구로 인한 악취는 아무리 청소를 해도 쉽게 제거되지 않고 다시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나 화장실 또는 주방 하수구에서의 악취는 지속적으로 잔류한다면 건강까지 해칠 가능성이 있어 주의 깊게 지켜볼 필요가 있다.

성남 하수구 냄새 제거 업체 웅이아저씨 홈박사가 생활환경개선을 목적으로 하수구에서 유입되는 지독한 악취와 벌레를 차단하는 시공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주거건물, 대형건물, 각종 공공기관 등에서 연간 1만 2천여 건 이상의 시공경험을 보유한 화장실 냄새 제거 전문 기업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전국 서비스망을 갖추고 있다.

차별화된 오더 시스템으로 시공자는 오더 걱정을 덜고 시공에만 전념할 수 있어 작업에 최적화된 상태로 투입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본사에서의 CS교육을 한 해당 4회, 의무적으로 실시해 체계성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본 기업의 ‘팡팡트랩’은 10만회 이상의 실험을 거쳐 제작된 특허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해당 트랩을 물이 흘러가는 하수구에 설치함으로써 배수구를 통해 유입되는 냄새, 세균, 벌레, 유해가스를 100% 차단한다고 주장했다. 

이는 큰 배관 공사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으며, 은나노 바이오 성분이 함유돼 있는 TPU와 ABS 소재로 만들어져 변형이 적고 썩지 않아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업체는 트랩설치에 앞서 풍속계와 냄새측정기(OMX-SRM/OMX-ADM)를 통한 정확한 냄새진단을 실행한다. 

이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알맞게 설치해야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실내 훼손을 방지하기 위한 철저한 보양작업 이후 본격적인 트랩설치에 착수하며, 어떠한 시공이든 작업 중 발생한 모든 쓰레기에 대해 자체적으로 수거해 처리함으로 마무리하고 있다.

본 업체는 표준가격표를 기준으로 전국 어느 곳에서나 동일한 견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당사는 검증된 제품을 사용한 완벽책임시공을 진행해 1년간 무상 A/S를 지원하고 고객 불만족 시에는 한 달 이내 환불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트랩설치 뿐만 아니라 하수구 막힘 해결, 곰팡이방지 시공, 음식물쓰레기분쇄기(디스포저) 설치 및 수리 등 다양한 시공을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