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에코아이엠, 반려인의 희소식 BAJI(바지)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2 09:42

- (주)에코아이엠은 반려동물을 위한 국산 심리 안정 용품 시장에 BAJI를 출시하였다.
반려인의 희소식 BAJI(바지) 출시 (사진제공=BAJI(바지))

우리나라는 반려동물의 심리 안정에 대한 관심이 부족하다. 반려동물과의 의사소통이 불가능하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반려동물이라는 개념의 역사가 짧은 우리나라에서 그만큼 연구가 부족한 탓도 있을 것이다.   

반려동물의 심리 안정 용품이 국내에는 전무하다. 해외에서 수입한 외국 제품이 있기는 하지만 많이 알려지지 않은 탓에 판매가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지는 않다. 

이에 (주)에코아이엠은 반려동물을 위한 국산 심리 안정 용품 시장에 BAJI를 출시했다.   

BAJI는 지렁이 추출물을 이용한 100% 천연 용품이다. 방향족 아미노산과 도파민을 함유하고 있어 반려견 심리 안정에 도움을 준다.

심리 안정, 진정,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페닐알라닌, 트립토판, 티로신, 히스티딘을 지렁이에서 추출하여 사용한다. 지렁이는 반려견에 필요한 10대 아미노산과 필수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주)에코아이엠은 방향족 아미노산과 도파민이 풍부한 지렁이 제조 방법을 연구 개발하여 반려견을 위한 BAJI 제품을 출시했다. 

BAJI는 반려인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파우더, 스프레이, 간식형 2종으로 출시했다. 

(주)에코아이엠은 위와 같은 반려동물 심리 안정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 중이며 반려 인과 반려동물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