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여수 맛집 '여수게장나라' 수험생 가족 할인 이벤트 열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2 11:13


낙엽이 뒹굴기 시작하며 저물어 가는 가을과 함께 얼마 남지 않은 올해가 아쉬움을 주는 요즘이다. 오랜 기간 수능을 준비해온 수험생들은 아직 대입 시즌이 끝나지 않았지만 한숨을 돌리는 여유를 찾는 시기이기도 하다.

가족여행은 이럴 때 필요한 영양소라고 할 수 있다. 바쁜 생활로 잊고 있었던 가족 사랑을 확인하고 일상의 피로도 풀면서 앞날을 준비하는 힐링의 시간이 그리워지는 것이다.

언제 떠나더라도 만족할만한 국내 여행지를 들자면 전라남도 여수도 빼놓을 수 없다. 낭만적인 밤바다가 떠오르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다양한데다 청정 남해바다 해산물을 남도의 손맛으로 요리한 먹거리가 풍성한 매력이 있다.

한폭의 동백꽃 그림을 보는 듯한 장관을 만날 수 있는 오동도를 비롯해 진남관, 향일암, 세계박람회 등 여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되는 명소는 필수코스이고, 탁트인 바다 풍경에 흠뻑 반할 수 있는 여수해상케이블도 빠지면 아쉬운 여행코스이다.

식도락이 그리운 미식가라면 여수맛집 탐방도 놓칠 수 없는 법. 바다의 도시 여수가 자랑하는 해산물요리 중에는 갈치조림과 게장백반도 선호도가 높은 음식이다.
 

국동항에 위치하며 여수 돌게장 맛집으로 소문난 여수게장나라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간장을 세번이나 끓여 만든 돌게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있다. 매콤하고 담백한 맛 갈치조림은 깔끔한 식감으로 호평받고 있다.

아울러 여수횟집 특유의 푸짐한 상차림으로 선호받는 제철생선회와 함께 대게, 킹크랩, 랍스타를 가성비로 제공해 맛의 향연을 경험하기에 좋다.

회정식은 상차림 비용없이 다양한 종류의 스끼다시와 매운탕까지 차려지며, 대게는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다.

최근 여수게장나라는 수험생과 함께 하는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할인이벤트를 열고 있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동반 이용 고객에게는 돌솥갈치조림 정식, 갈치조림정식, 돌솥게장정식 게장백반정식 주문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테이블당 1회 적용된다.

한편, 여수게장나라는 전국 택배 서비스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