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해우리에서 식사하고 살롱콘서트 ‘라비앙로즈’ 공연보러 가자! “초대권 이벤트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2 12:48


해초요리 전문 브랜드 ‘해우리’(대표 오유택)는 연말을 맞아 문화 공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해우리를 방문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배우 박해미 주연의 살롱콘서트 ‘라비앙로즈’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우리를 방문해 식사 후 매장 내 비치돼 있는 명함 상자에 자신의 명함을 넣으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진행 매장은 서울 도곡본점, 명동점, 선릉 L7점, 잠실점, 판교점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해우리 매장을 방문해 티겟을 수령하면 된다.

해우리 김태은 마케팅부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해우리와 함께 해준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선물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해우리에서 선사하는 이벤트로 소중한 사람과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초바다요리 전문 ‘해우리’는 2007년 강남 본점으로 첫 시작했으며 해초를 이용한 생선회, 구이, 곁들어지는 음식으로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 해초요리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