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경영학·사회복지사·CPA 학위는 '에듀윌 학점은행제'에서 준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2 15:5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는 경영학, 사회복지사 2급, 공인회계사(CPA) 학위 과정을 운영한다. 특히, 평생교육 기관 중 최다 학습자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2018년 종강 학기 기준 이수율이 99.1%에 달하는 역대급 강의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의 인기는 온라인 수업과 실습만으로 국가시험 없이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것을 꼽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오는 12월 18일까지 수강 신청한 수험생에게 74% 할인하는 ‘경영학/CPA 多 多 多 다이렉트’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은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더불어, 한경TESAT / 매경TEST 수강패키지 무료제공 및 편입영어, IT 컴퓨터 자격증 7종 강의를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은 이번 과정에서 수강생이 수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을 운영한다.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로 받아볼 수 있는 학습문자서비스와 휴대폰에서 구현 가능한 모바일수강, 학습 설계 및 진도관리, 원격지원 등 신속한 응대가 가능한 1:1 전문상담사를 배치하는 등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경영학, CPA(공인회계사), 사회복지사 2급 학위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에서 취득하길 희망하는 수험생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 및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