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13일 일요일
뉴스홈 생활/날씨
훗스테이크 가맹 계약 시 소고기 200kg 지원 이벤트 실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안지희기자 송고시간 2019-11-22 15:54


훗스테이크는 2019년 12월 31일 안에 가맹 계약 시 소고기 200kg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요즘 소자본 창업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창업에 대한 위험부담을 줄이고 싶어 하는 심리를 대변한다. 이러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훗스테이크는 가맹 계약 시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의 원재료 소고기를 200kg 지원한다. 창업 시 드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이벤트로 기한은 올해까지만 진행한다. 빠른 시일 내에 창업할 고민을 하고 있다면 훗스테이크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다.

또한 업종변경 창업의 경우 기존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여 본사에 이윤 없이 시공해주는 원가창업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특히 훗스테이크는 울산 옥동점이 업종변경 창업으로 매출이 4배 이상 증가하는 성공한 사례를 가지고 있어 예비 창업자와 업종변경 창업을 고민하는 소상공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훗스테이크는 저렴한 가격 대비 최고급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으며 타 스테이크 브랜드와 같은 찹스테이크가 아니라 온전히 좋은 고기를 선보일 수 있는 정식 스테이크를 고집한다. 미국의 최고급 소고기 브랜드인 블랙앵거스를 기존 시장가격보다 저렴하게 납품받을 수 있기 때문에 훗스테이크만이 저렴한 가격과 고퀄리티를 보장할 수 있다.

훗스테이크 본사는 “이러한 창업 혜택을 통해, 어려운 시장 분위기에서도 소상공인들의 희망이 될 수 있는 창업 브랜드로 나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디티푸드는 훗스테이크 가맹점에 대해 ▲온라인 마케팅 지원 ▲본사 유통마진 최소화 ▲창업교육지원 ▲법률상담 지원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 지원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훗스테이크 창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