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2월 16일 월요일

동국대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 모집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이진우기자 기사입력 : 2019년 11월 22일 18시 46분

동국대 경주캠퍼스 전경.(사진제공=동국대 경주캠퍼스)

[아시아뉴스통신=이진우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사회과학대학원이 오는 2020학년도 전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모집과정은 ▲석사과정과 ▲글로벌최고관리자과정(이하 GEL)등 2개 과정이다.

원서 접수는 오는 27일부터 12월12일까지 방문 또는 인터넷, 우편 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면접은 오는 12월14일 오후 2시부터 사회과학대학원 학사운영실에서 진행된다.

수업은 사회생활을 하면서 전문적인 역량 강화를 원하는 원생들을 위해 모두 야간으로 운영된다.

수학 기간은 석사과정 2년 6개월, 글로벌최고관리자과정(GEL) 1년이다.

석사과정은 6개 학과 8개 전공(행정학과 '정책개발, 지방자치 전공', 국제관계학과 '국제관계학, 정치학전공', 사회복지학과, 사회체육학과, 부동산학과, 사회심리상담학과)를 운영 중이다.

학사학위 및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은 전공과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편입생은 타 대학원 석사과정 동일 계열 이수자면 가능하다.

글로벌최고관리자과정(GEL) 이수 시 총장과 사회과학대학원장 명의의 수료증이 수여된다.

또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및 사회과학대학원 총동창회 정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사회과학대학원 신입생 전원에게는 졸업 시까지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기업 임원, 공직자, 외국인 등 다양한 추가 장학혜택을 부여한다.

동국대학교 의료원 이용 시 의료비 감면 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은 지난 1989년 설립해 지금까지 1000여명의 석사와 2000여명의 GEL 과정 졸업생을 배출했다.

경주, 포항, 울산, 양산, 울진 지역 등의 지도자를 배출하는 전문 교육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리더 양성 역할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동국대 사회과학대학원 홈페이지, 학사운영실로 문의하면 된다.


news1117@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